[필수] 2021년 필수실무실습 신청 일정 안내
안녕하세요. 약대 행정실입니다.
아래와 같이 5학년 대상 필수실무실습 신청 일정을 공지하오니 확인하시고 일정에 맞추어 신청바랍니다.
-아래 -
1. 일정 (기한내 해당학생이 모두 신청하지 않으면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반드시 기한내 신청완료해주세요.)
절차 |
일정 |
사이트정보공개 |
2020. 11. 09 10:00 ~ |
병원실습 유레카 신청 |
2020. 11. 10 9:00 ~ 2020. 11. 11 11:59 |
병원 배정결과 발표 |
2020. 11. 12 14:00 (예정) |
병원 1:1 교환 |
2020. 11. 12 14:00 ~ 2020. 11. 13 14:00 (예정) |
약국실습 유레카 신청 |
2020. 11. 12 14:00 ~ 2020. 11. 13 23:59 (예정) |
약국 배정결과 발표 |
2020. 11. 17 14:00 (예정) |
약국 1:1 교환 |
2020. 11. 17 14:00 ~ 2020. 11. 18 14:00 (예정) |
2. 신청방법
- 첨부된 유레카 신청방법 참고.
- 병원 배정결과 확인 후에 자신의 일정에 맞춰 약국 신청이 진행됩니다.
(조기 실습생은 본인이 한 실습을 제외하고 신청바랍니다.)
- 유레카 시스템을 통해 반드시 일정을 확인하고 본인이 가능한 일정으로 신청바랍니다.
3. 1:1 교환 안내
- 기간: 상기 일정 참고
- 방법: 메일 신청 (pharm21@ewha.ac.kr)
제목: [필수실무실습교환신청]
내용: 1564XXX 김이화 A약국 1차 ↔ 1564XXX 이약대 B약국 2차
or
1564XXX 김이화 A병원 1차 ↔ 1564XXX 이약대 B병원 2차
- 주의 사항
1) 둘 중 한 학생이 메일을 보내고 다른 한 학생은 참조로 해서 보내주세요.
(두 학생이 서로 동의했다는 의미입니다.)
2) 신청기한 지나고 도착한 메일은 반영하지 않습니다.
3) 1:1 교환이 아닌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
4. 실습 신청관련 주의사항
- 제약은 추후 재공지 예정.
- 모든 학생의 신청이 이루어져야 배정이 가능합니다. 기한 내 꼭 신청바랍니다.
- 배정은 시스템 자동 배정으로 이루어집니다.
- 면역서류가 완료되지 않은 학생은 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- 병원 결과 발표 후에 병원별 필요서류 관련하여 개별 메일이 발송됩니다.
이화메일 및 행정실에 알려준 메일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붙임. 실무실습 신청 방법_유레카 사용 매뉴얼
문의사항은 행정실 02-3277-3046 으로 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